본문 바로가기
믿고 맡기는 한마음보청기 :-)

한마음보청기의 보청기 가격 안내

by 한마음보청기 2020. 12. 15.

안녕하세요~

서울 종각에 위치하고 있는 한마음보청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희 한마음보청기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보청기 가격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전국에서 가장 좋은 가격에 보청기를 판매하고 있는 한마음보청기의 정확한 판매가격을 확인하시고 

나의 청력상태와 생활환경 그리고 예산에 가장 잘 맞는 보청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한마음보청기 보청기가격

 

(1) 전국에서 가장 합리적인 보청기가격을 제공합니다.

한마음보청기는 현재 전세계 난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리미엄 브랜들들을 엄선하여 취급하고 있습니다. 

모든 보청기에는 각 제조사에서 정해 놓은 권장소비자가격이 있는데 한마음보청기는 이 소비자가격에서 보청기 한쪽 구매시 50% 이상, 양쪽으로 구매시 70% 가까이 할인을 하여 모든 고객분들께 동일한 가격으로 보청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 보청기 가격에는 2년간의 무상 A/S가 포함되면 보청기 점검과 관리 및 소리조절 서비스는 평생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높은 할인율 때문에 간혹 중고가 아니냐는 질문을 받기도 합니다만 모든 보청기는 분명히 각 제조사에서 바로 출고되는 새제품이며 물론 모두 가장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는 최신형입니다. (각 보청기의 생산날짜는 보청기에 적혀 있는 시리얼 번호로 제조사를 통해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양쪽 착용을 권장하는 가격제입니다.

만약 양쪽 귀 모두에 난청 증상이 있으실 경우 보청기 또한 양쪽으로 착용을 해야 가장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청기를 양쪽으로 착용할 경우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훨씬 균형감 있고 풍부한 음질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 소리가 나는 방향과 거리를 보다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 소리를 좀 더 편안하게 들을 수 있어 청취 피로감이 적고 스트레스도 덜 받게 됩니다.

- 소음이 있는 환경에서는 특히 보청기를 양쪽으로 착용해야 언어 이해력이 높아집니다.

- 청력감퇴의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 이명이 있을 경우 이명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한마음보청기는 보청기를 착용하시는 분의 만족도를 높여드리기 위하여 보청기를 양쪽으로 구매하실 것을 권해 드리고 있으며 양쪽으로 구매시 추가할인을 적용하여 구매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종합병원에서 보청기 한쪽을 구매할 가격으로 한마음보청기에서는 양쪽 보청기 모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같은 등급 안에서 모든 보청기는 동일한 가격입니다.

보청기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형태로 제조되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한마음보청기는 구입하시는 분들이 좀 더 쉽게 보청기 가격을 비교하실 수 있도록 보청기를 비슷한 기능과 가격대로 묶어 모두 5가지의 등급으로 나누었습니다. 

같은 등급 안에는 다양한 제조사의 보청기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형태와 상관 없이 귓속형, 귀걸이형, 오픈형이 모두 동일한 가격입니다. (간혹 일부 매장에서는 초소형 보청기를 더 비싼 가격에 판매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한마음보청기에서는 초소형조차 동일한 가격입니다.)

 

(4) 보청기 관리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보청기는 구입 후 관리를 어떻게 받느냐에 따라 만족도에 큰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한마음보청기는 모든 고객들께서 항상 가장 만족스러운 상태로 보청기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보청기를 사용하시는 기간 내내 추가비용 없이 보청기 관리와 점검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청력검사와 실이측정을 이용한 보청기 소리조절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무상 A/S 기간 종료 후 보청기 부품 교체나 제조사로 보내야 하는 큰 고장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구매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시합니다

보청기 가격 할인율이 아무리 높아도 보청기 가격은 여전히 누구에게나 부담스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마음보청기는 고객분들의 구매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다양한 카드의 장기무이자할부를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보청기 구매시 배터리 또는 액세서리를 추가로 제공하여 보다 높은 착용 후 만족도를 약속드립니다. 

 

특히 한마음보청기는 다양한 브랜드의 보청기를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보청기 구입 후 2달 이내라면 다른 제조사의 보청기로 교환이 가능하며 원하실 경우 전액 환불도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혹시라도 보청기를 분실할 경우를 대비하여 자체적으로 분실보상 프로그램도 마련하여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마음보청기의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하여 만족스러운 보청기 착용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청기 또는 난청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한마음보청기 02-2135-8511로 문의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